ㅉㄴㄴ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ㅉㄴㄴ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ㅉㄴㄴ
리뷰2105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02
탱글탱글한 새우 살이 가득 씹히는 패티의 식감이 정말 예술이네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패티와 고소한 타르타르 소스가 어우러져 한 입 베어 물 때마다 깊은 풍미가 느껴져요. 번도 부드럽고 폭신해서 전체적인 조화가 훌륭하며,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담백한 감칠맛이 일품이네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깔끔한 맛이라 한 끼 식사로 든든하고 만족스럽게 즐기기 좋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