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농심 까르보나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농심 까르보나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4.03
파스타는 누구나 좋아하는 갈릭 까르보나라로 시켰습니다. 크림 소스가 걸쭉하면 좋겠다라고 생각했었는데 역시나 걸쭉하니 맛있었습니다. 소스도 마늘 맛이 강하게 나서 아주 좋았어요. 통마늘이 슬라이스돼서 많이 들어 있는데 그것이 제 취향에 아주 잘 맞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6g)
390kcal
농심까르보나라
4.6(리뷰 19개)
·식단기록1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