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03
짭조름한 스팸에 부드러운 계란물을 듬뿍 입혀 노릇하게 구워내니 고소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네요. 짭짤한 맛을 계란이 부드럽게 감싸주어 갓 지은 따끈한 흰 쌀밥과 먹기에 완벽한 밥도둑 반찬이에요. 아이들 입맛은 물론 어른들의 든든한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고, 조리법도 간단해서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