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18
오징어 짬뽕 컵라면 먹었습니다. 국물에서 짬뽕해산물 맛이 나서 다른 라면이랑차별되는 특유의 맛이 좋지요. 밥도 조금 먹었네요 ㅎ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