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mcu님의 맘스터치 불싸이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mcu님의 맘스터치 불싸이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mcu
리뷰235
조회수 53 작성일자 26.04.03
맘스터치에서 판매하고 있는 불싸이버거이다. 흔히 알고있는 싸이버거에 매운소스가 가미된 맛이라고 생각하면된다. 많이 맵지는 않고 적당히 매콤한정도인데 느끼한거 잘 못먹는 분들이 드시면 좋겠다고 생각이 든다. 싸이패티와 느끼한맛을 잡아주는 매운맛이 최고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594kcal
맘스터치불싸이버거
4.7(리뷰 31개)
·식단기록31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