홓호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홓호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홓호
리뷰208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18
입맛없을 때는 카레가 제일 좋아요. 계란, 치즈, 돈가스나 뭐든 좋아하는 음식이랑 궁합이 좋아서 같이 먹기도 좋고 면, 빵, 밥 상관없리 요리하기 편해서 자주 해먹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