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민느님의 닭다리백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루민느님의 닭다리백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민느
리뷰172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04
저녁으로 먹은 닭다리백숙은 살코기가 정말 부드러웠고, 촉촉해서 씹을수록 담백한 맛이 느껴졌어요. 닭다리살 특유의 쫄깃한 식감이 살아 있어 더욱 맛있었고 깔끔하게 우러난 백숙 국물은 밥과 함께 먹으니 든든한 한 끼 식사로 만족스러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1,193kcal
닭다리백숙
4.7(리뷰 23개)
·식단기록6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