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티뒤짱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티뒤짱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티뒤짱
리뷰71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04
계란말이는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한 입 먹으면 고소한 계란 향이 입안 가득 퍼지면서 따뜻한 느낌이 들었어요. 간도 적당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반찬으로도 간식으로도 잘 어울렸어요. 모양도 예쁘게 말려 있어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웠어요. 다음에도 또 먹고 싶은 메뉴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