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는게제일조아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노는게제일조아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노는게제일조아
리뷰20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04
계란말이는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매력적인 대표적인 집반찬이에요. 촉촉하게 익힌 계란이 층층이 말려 있어 식감이 포근하고, 한입 먹으면 고소한 풍미가 입안에 퍼져요. 간단한 재료로 만들 수 있지만 불 조절과 타이밍에 따라 완성도가 달라져 은근히 손이 가는 요리예요. 당근, 파, 치즈 등을 넣으면 맛과 식감이 더 풍부해지고, 도시락 반찬으로도 인기가 좋아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따뜻하고 정겨운 음식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