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28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4.04
오늘 점심 수제돈까스 요리 입니다ㅋ
치즈가 어마어마하게 들어있어요.그리고 소스가 좀 특별한 것 같더라고요, 일반 돈까스에 제공되는 소스보다 좀 더 상큼한 맛이 나서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치즈 맛을 잘 잡아주는 것 같아요 칼질할 맛이 나는 비주얼입니다 먹어바요ㅋ
#일반식 #점심

1인분(50g)
80kcal
동원수제돈까스
4.9(리뷰 33개)
·식단기록16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