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cj 비엔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cj 비엔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04
오늘 집에서 직접 비엔나 소시지 볶음을 만들어 먹었는데 . 칼집을 정성껏 내어 볶았더니 속까지 골고루 잘 익어서 톡 터지는 탱글탱글한 식감이 일품이었고, 달콤 짭짤한 양념이 겉면에 쏙 배어들어 씹을수록 감칠맛이 폭발하더라고요. 캐첩을 뿌려서 먹으니 짭짤하니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00kcal
cj비엔나
5.0(리뷰 37개)
·식단기록2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