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ㅡ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ㆍㅡ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ㆍㅡ
리뷰199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4.04
오징어짬뽕 저렴하게 짬뽕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요즘 라면값도 많이 올랐지만 그래도 짬뽕 먹고싶을때 가장 최선의 방법 같아요 ~ 면빨도 좋고 국물맛도 참 좋습니다. 밥 말아먹어도 정말 맛있답니다. 다른거 딱히 안넣어도 좋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