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9856님의 하몽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9856님의 하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9856
리뷰652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4.04
하몽 크래커 먹어봤는데 한 입 먹자마자 짭조름한 하몽 향이 확 퍼져서 감탄했어요 🥓🧀
크래커의 바삭함과 하몽의 고소하고 살짝 기름진 맛이 잘 어울려서 그냥 간식으로 먹기에도 딱 좋았어요ㅋㅋㅋ
혼자 소소하게 즐기기에도 좋고, 와인이나 음료랑 같이 먹으면 더 풍미가 살아날 것 같아요! 추천!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346kcal
하몽
4.9(리뷰 36개)
·식단기록4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