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GS25 비빔밥볼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GS25 비빔밥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04
오늘 낮에 먹은 비빔밥입니다 절에서 먹은 비빕밥입니다 안에.여채가 가득 햇고 고츄장은 각자 본인이 먹고싶은거 만틈 가져오라고 햐서 저는 구추장을 넉억히 넣엇습니다 그리고 흰 쌀밥도 야채도 다 넉넉히 가져와서 먹엇습니다 맛잇습니다 젛아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5g)
270kcal
GS25비빔밥볼샐러드
4.8(리뷰 3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