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하마집사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하마집사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하마집사
리뷰119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04
스팸은 짭짤하면서도 고소한 풍미가 강하게 느껴지는 반찬이었어요. 겉을 노릇하게 구워내면 바삭한 식감이 더해지고, 안쪽은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되어 식감의 대비가 좋았습니다. 간이 이미 잘 되어 있어 별다른 양념 없이도 밥과 함께 먹기 좋고, 김이나 계란과 곁들이면 한층 더 든든한 한 끼가 되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