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하마집사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하마집사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하마집사
리뷰119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4.05
튀김옷은 노릇하게 잘 익어 바삭함이 살아 있고, 안쪽 고기는 부드럽고 촉촉해 식감의 대비가 좋았습니다. 소스를 부어 먹거나 찍어 먹는 방식에 따라 맛의 느낌도 달라지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달콤하면서도 약간의 새콤함이 더해진 소스가 고기와 잘 어우러져 부담 없이 즐기기 좋고,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좋아할 만한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95kcal
베지가든바삭 탕수육
4.9(리뷰 64개)
·식단기록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