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59님의 롯데 의성마늘 프랑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3759님의 롯데 의성마늘 프랑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3759
리뷰4344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4.05
한입 베어 물면 육즙이 터지면서 탱글한 식감이 살아있어요.
의성마늘 특유의 진한 향이 고기 맛이랑 잘 어울려 풍미가 좋습니다.
짭짤하면서도 감칠맛이 강해서 간식이나 반찬으로 잘 맞아요.
전자레인지나 프라이팬 조리 모두 간편해서 활용도가 높아요.
다만 마늘 향이 꽤 강해서 호불호는 조금 있을 수 있어요.
전체적으로 편의점 핫바 느낌보다 더 진하고 만족도 높은 소시지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71kcal
롯데의성마늘 프랑크
4.6(리뷰 22개)
·식단기록5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