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다도락 소고기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다도락 소고기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05
소고기 샐러드해서 점심으로 먹었어요.
양상추랑. 양파. 파프리카를 씻어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놨어요.
소고기는 끊은 물에 살짝 데쳤구요.
소고기는 오래 삶으면 질겨지니까 살짝만 데칩니다.
준비된 샐러드위에 식힌 소고기를 올려서 참깨 드레싱과 함께 먹으면 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0)
173kcal
다도락소고기샐러드
4.9(리뷰 36개)
·식단기록13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