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05
중식 코스 중 제일 좋아하는 탕수육입니다.
바삭한 튀김옷 식감과 쫀득한 고기 식감이 예술입니다.
튀김옷은 두껍지 않아 적당하고, 바삭함은 시간이 지나도 쉽게 눅눅해지지 않아요.
소스는 달달하면서도 은은한 산미가 튀김의 느끼함을 잘 잡아줍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95kcal
베지가든바삭 탕수육
4.9(리뷰 64개)
·식단기록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