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모스공주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맘모스공주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맘모스공주
리뷰52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05
고소미는 가끔 즐겨 먹는 간식입니다
얇은 비스킷의 자삭한 식감에 겉에 붙은 설탕과
비스켓 자체의 고소함이 잘 어울려서 자주 먹고
또 중독성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이와 같이 간식을 우유와 같이 먹으니 너무 좋습니다
한박스를 사 놓았는데 하루만에 다 먹어버렸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