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계란말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05
계란말이 입니다.
사각팬을 구입했는데 헬시딜에선 큰게 없고 딱 계란말이 할정도 쪼끄매서 계란 서너개 활용하면 될듯 합니다.
계란 3개에 촉파 끝부분만 썰어서 계란말이를 했는데
예쁘게 됐습니다.
소금,후추 약간만 넣고 완성후 케찹을 뿌려 상큼하게 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