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우동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2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05
국물이 깔끔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있어 편안하게 먹기 좋다. 면은 통통하고 쫄깃해 씹는 식감이 만족스럽고, 국물과 잘 어우러진다. 집에서는 쑥갓과 튀김을 곁들여 먹었더니 풍미가 더 살아났다. 양도 적당해 한 끼로 부담 없었고, 포장도 깔끔해 만족스러웠다. 재구매 의사 충분하다.
#일반식 #아침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