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비나67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비나67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비나67
리뷰340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18
농심 오징어 짬뽕입니다
일반 라면보다 면발이 약간 굵고 그래서 끓여서 먹을 때 면발의 쫄깃함이 더하다
시원하고 감칠맛이 좋다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사비나67
리뷰340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