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4.05
오늘은. 간식으로 불고기 버거를 조금 먹어주었습니다. 언니와 나누어가지고 먹어주었습니다. 불고기 버거의 번도 맛이 좋았습니다. 불고기 버거는 안에 뭐 가 많이 들어있지는 않는데 기본적인 맛이 좋은 햄버거 인거같습니다 맛나게 먹어주었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4.7(리뷰 85개)
·식단기록6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