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Fresh Basket 시저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Fresh Basket 시저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06
시저샐러드를 먹습니다. 에피타이저로 입맛이 확 도는 샐러드에요. 치즈가 좀 적어서 아쉬웠어요. 시저샐러드는 치즈맛으로 먹는건데 적어서 아쉬웠습니다. 토핑 식빵도 적었고요.좀 팍팍 뿌려주시지ㅜㅜ 스테이크가 나오기도전에 다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36kcal
Fresh Basket시저 샐러드
5.0(리뷰 11개)
·식단기록1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