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짱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꽁짱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꽁짱
리뷰40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06
김밥을 또 만들었습니다
김밥재료 한번 만들러두면 꽤 양이 많아져서 이삼일은 만들수 있더라고요 이번에도 햄이랑치즈 시금치등 남으 재료를 넣어 만들었어요 재료가 모두 준비되어잇으니 아침에 김밥말기에두 부담없었어요 역시 집김밥이 소화가 잘되고 더부룩하지 않아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52kcal
김가네김밥
4.8(리뷰 236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