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1769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1769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1769
리뷰44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06
엄마가 저녁 도시락 반찬으로 계란말이를 싸주셨어요 소금 간 안하고 케찹으로만 먹어서 맛있었고 안에 치즈도 넣어줘서 넘 좋았어요 근데 회사 동료랑 같이 먹으라고 넉넉히 싸줬는데 계란이 글쎄 6알 들어갔지 뭐에요~ 계란 돼지 만들라고 하나봐여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