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소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1.18
겨울에 먹어도 맛있는 냉소바예요.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따뜻한 음식만 찾게 되지만 의외로 시원한 음식이 또 맛있어요. 달콤 짭쪼름한 국물 고소하고 쫄깃한 메밀면 정말 맛있는 조합이죠.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