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오쿡 그릴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오쿡 그릴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06
촉촉하고 맛있는 닭가슴살 먹었습니다. 그릴 닭가슴살이라서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어도 맛있고요. 후라이팬에 기름 살짝 두르고 먹어도 더 맛이 좋답니다. 퍽퍽한 식감이 아니고 촉촉한 식감이라서 먹기에도 좋습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2kcal
오쿡그릴닭가슴살
5.0(리뷰 4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