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6330님의 목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6330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6330
리뷰8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06
동네 돼지고기 맛집인데요, 저희집 단골이에요!
고기 질도 좋고 항상 신선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세요.
과식을 부르는 맛, 반찬도 정갈하고 무엇보다 된장찌개 장난아님주의,, 남은 고기랑 비냉 시켜서 먹으면 꿀맛~
이번 주말도 잘 먹음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