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나나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나나나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나나나
리뷰36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18
유명한 우동 먹어봤어요. 소고기 토핑 추가!
자가제면이라 면의 식감과 간이 딱 좋았어요.
국물은 조금 짰지만, 맛있고 든든하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다나나나
리뷰366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