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송뽀송그녀님의 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송뽀송그녀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송뽀송그녀
리뷰549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18
노브랜드 담백 우동에다가 통 유부만 썰어서 넣고 끓였어요. 추운 날씨에 따뜻한 국물 먹으니 맛있어요. 꼬치 오뎅도 넣고 끓이면 더 맛있을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뽀송뽀송그녀
리뷰549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