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06
슬라이스 치즈를 넣어 계란말이를 만들었다.치즈를 잘게 잘라 넣고 계란을 잘 풀어 팬에 부은 뒤 돌돌 말아주니 노릇하게 잘 익었다. 한입 먹자마자 부드러운 계란과 고소하게 녹은 치즈가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다. 촉촉하면서도 담백한 맛 덕분에 밥반찬으로도 잘 어울렸고다. 다음에도 치즈를 넣어 더 고소하게 만들어 먹고 싶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