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06
맥도날드에서 판매중인 고구마스틱 후라이 제품이에여. 가격은 좀 비싸지만 달달하게 후라이 먹고 싶으면 먹기 좋더라구요. 커피와도 잘 어울려서 아침에 와도 바삭하게 이용이 가능하더라구요. 약간 탄것같지만 맛이좋아 이해햇어여..굿
#일반식 #점심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