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6842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6842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6842
리뷰1890
조회수 18 작성일자 25.09.25
어릴적에 먹었던 고소미가 아직도 나오는게 신기합니다.고소하고 크리스피해서 고소미라고 이름을 지었나봅니다.작게 하나씩 포장되어있어서 먹기 편리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