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튀김공방 꿔바로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튀김공방 꿔바로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06
참 잘나오네요.
개인적으로 꿔바로우 보다는 탕수육을 좋아 하는데 이 아이는 그 중간으로 제 입에 맞네요.
껍질도 적당히 바삭하고 고기도 질기지 않고 식감이 좋네요.
양은 둘이 다른음식과 먹으면 딱이구요.
달달함에 점심으로 딱 좋은듯합니다.
먹고 산책 고.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95kcal
튀김공방꿔바로우
4.8(리뷰 15개)
·식단기록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