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미언니님의 GS25 쇼유라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키미언니님의 GS25 쇼유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키미언니
리뷰55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06
어머니를 모시고 일본 라멘집에 방문했어요~ 어머니께서 쇼유라멘이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쇼유라멘을 주문했어요~ 확실히 일본 라멘은 간이 짭짤해서 어머니께서 밥을 찾으시더라구요^^;; 그런데 공기밥이 무제한이어서 참 좋았어요~ 그리고 차슈에 냄새가 안 나서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75g)
340kcal
GS25쇼유라멘
4.9(리뷰 21개)
·식단기록4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