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15792님의 농심 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15792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15792
리뷰28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06
매운라면중에 제일 좋아하는 것은 신라면이다 ㅋ
이거저거 먹어봐도 신라면만한게 없다
김치를 넣어서 끓여먹기도 하고 그냥 끓이기도 하고
이번에는 쭈꾸미를 넣고 끓였다
면은 조금덜고 물은 많이해서 너무 짜지 않도록하고
마지막에 달걀하나 탁 풀어주면 굿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