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Y1님의 풀무원 빨간오뎅볶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UDY1님의 풀무원 빨간오뎅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UDY1
리뷰1191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4.06
빨간 오뎅볶음을 한 입 먹는 순간 매콤한 양념 향이 확 올라오면서 입맛을 확 살려준다. 쫄깃한 오뎅이 양념을 듬뿍 머금고 있어서 씹을수록 짭짤하면서도 매콤한 감칠맛이 입안 가득 퍼진다. 고추장 양념의 살짝 달큰한 맛과 매운맛이 어우러져 중독적인 느낌을 주고, 밥이랑 같이 먹으면 계속 손이 가게 만든다. 기름에 볶아진 고소함까지 더해져서 매콤하고 진한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반찬이다.맛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35g)
540kcal
풀무원빨간오뎅볶이
4.9(리뷰 48개)
·식단기록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