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07
외식으로 중국집에서 군만두를 시켜서 먹어봤습니다아.
겉은 바삭하게 잘 구워져있고 한입 베어물면 안에서 육즙이 살짝 나와서 정말 맛있었습니다아.
만두피는 얇은편인데 바닥쪽은 노릇해서 식감이 좋았습니다아.고기랑 야채가 들어있어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