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진ㅁㅁ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언진ㅁㅁ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언진ㅁㅁ
리뷰8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07
부드럽게 익힌 오믈렛 위에 명란을 올려 감칠맛을 살린 메뉴입니다.
속은 촉촉하고 크리미하며, 하단의 소스와 어우러져 고소함이 잘 느껴집니다. 쪽파가 더해져 느끼함을 잡아주고 전체적인 맛의 균형이 좋은 편입니다.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기기 좋고, 명란 특유의 짭짤한 풍미가 인상적으로 남는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45g)
363kcal
가든샐러드오믈렛
5.0(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