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07
오뚜기 카레 약간 매운맛으로 비벼먹엇어요. 깊은 풍미가 잇고 뷰드러운 맛이 정말 일품이엇어여. 가격도 합리적이고 매운맛도 심하게 맵지 않아서 부담없이 먹을수 잇어 좋아요. 특히 아이들이 좋아해서 종종 해주곤합니다. 추천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