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수있니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할수있니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할수있니
리뷰90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18
간식으로 튀김만한것이 없다ㅋㅋ
오징어튀김에 어묵국물이면 쐬주한잔해도 무방한듯
다요트는 잠시 잊고ㅎㅎ 즐기자ㅎ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4.9(리뷰 118개)
·식단기록493회0
할수있니
리뷰90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