뽁이마미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뽁이마미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뽁이마미
리뷰84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1.18
한옥마을 갔더니 줄이 길게 서있어서 합류한 뒤 사먹은 오짱!!
오징어에 튀김옷 입혀서 튀긴 후 어니언 가루를 묻힌게 아주 별미였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4.9(리뷰 118개)
·식단기록493회0
뽁이마미
리뷰84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