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린님의 목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채린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채린
리뷰228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07
저녁으로 천안두정동 새로 오픈한 맛집 “오성회관연탄구이”에서 돼지한판 먹었어요!
삼겹살, 목살, 항정살 등등으로 구성되어있는 메뉴인데
다 맛있지만 목살 퀄리티에 놀랐어요
엄청 두툼하게 한 덩이가 나오는데 퍽퍽함 하나없이 부드러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