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양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지양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지양
리뷰130
조회수 62 작성일자 26.04.07
단백질의 최고봉인 계란으로 계란말이를 해보았습니다. 계란 3개를 후리기로 열심히 휘저어 심지까지 잘 끊은후 소금 약간 넣고 달궈진 후라이팬에 잘 두른후 계란물 윗부분이 살짝 마르면 이쁘게 잘 말아줍니다.
계란말이는 살짝 식은후에 썰어주면 이쁘게 잘 썰립니다.
그위에 케첩 이쁘게 뿌려 맛있게 먹어줍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