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목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08
저녁에는 돼지 목살 구워서 먹었어요. 기름기도 적당하게 있고 바삭하게 구워서 먹으니 아주 꼬소하고 맛이 좋습니다. 마늘도 넣고 쌈싸서 먹으니 아주 맛이 좋아요. 저녁에 푸짐하게 먹었네요. 고소하고 기름진 맛이예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