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9839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9839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9839
리뷰12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4.08
겐쿠로 우동 드셔보신 적 있나요? 구운 파도 곁들여먹는거라 국물도 시원하고 면도 짭짤하게 간이 잘 베어있어서 정말 맛있어요! 우동은 항상 밍밍한 맛으로 먹는 건가 했는데 이 우동 먹고 생각이 바뀌었어요! 간간한 국물요리 땡길 때 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