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nsonic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yoonsonic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onsonic
리뷰103
조회수 45 작성일자 26.04.08
수제로 만든 돈가스 바로 먹어야 바싹하고 맛있는것 같네요. 양도 엄청나고 이것만 먹으면 배가 부르네요. 같이온 샐러드 단무지 옥수수샐러드 곁들여먹으면 맛있네요. 스프가 같이 있으면 좋은데 요즘은 그런곳이 적은것 같네요
. 맛있는돈가스 오랜만에 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g)
80kcal
동원수제돈까스
4.9(리뷰 33개)
·식단기록16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