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연2lz님의 목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도연2lz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도연2lz
리뷰108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08
목살은 돼지의 목부분에서 나오는 부위로, 고기 자체의 풍미와 육즙, 적당한 지방 조화가 뛰어나 한국인이 특히 좋아하는 돼지고기 부위 중 하나입니다. 삼겹살처럼 기름지지 않으면서도 퍽퍽하지 않고, 고소함과 부드러움이 조화된 육즙 가득한 식감이 가장 큰 장점이에요. 냄새도 안나노 맛있게 먹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